공임나라는 일반 카센터나 자동차공업사와는 좀 다른 영업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자동차를 가져가서 수리나 소모품을 교체해 달라고 하면, 해당 카센터나 자동차공업사에 있는 제품들로 수리나 소모품을 교체해 줍니다. 공임나라는 다른 시스템이라 예약방법, 공임비, 타이어교체 비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임나라
공임나라는 자동차 정비소 브랜드입니다. 기존 자동차정비소랑은 조금 다른 여업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공임나라는 공임비를 확인하고, 예약 후 교체할 부품이나 소모품을 애프터마켓에서 구매해서 가져가는 방식입니다.
소모품, 부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공임비만 지불하면 되니 자동차 정비를 저렴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수입차의 엔진오일을 교환할 때 저렴한 카센터를 가도 십수만 원이 들었는데, 엔질오 일을 인터넷으로 구매 후 공임나라에서 공임비를 지불하니 엔진오일 7리터 4만 원 + 공임비 3만 원으로 7만 원으로 수입차 엔진오일을 교환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엔진오일을 자주 교체해 줘서 자동차의 성능도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공임나라 예약하기
공임나라 홈페이지에서 집에서 가까운 공임나라 지점을 찾습니다.
지점을 찾은 후 홈페이지에서 수리할 부분의 공임을 확인하고, 공임나라 지점에 전화를 해서 수리내용 및 날짜 예약합니다.
공임나라에서도 엔진오일 같은 것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사가도 되고, 공임나라에서 구매해서 교환해도 됩니다.
공임 내용 및 가격
공임나라의 공임비는 국산차, 수입차, 타이어 이렇게 나눠집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정비를 누르면 자세하게 공임비가 나와있습니다.
가격은 같은 저 입라도 국산차와 수입차의 공임비가 다르니 홈페이지에서 공임비를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타이어 교환
공임나라 홈페이지에서 국산차, 수입차와 같이 타이어카테고리가 나눠져 있습니다.
타이어전문점에서 비싸게 주고 사는 경우가 워낙 많다 보니 최근에는 본인이 타이어를 사서 공임나라에서 공임만 주고 교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타이어는 인치별로 공임이 다르고, 훨 발란스, 위치교환, 펑크수리등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및 포인트
공임나라는 전국적인 차량정비 브랜드기 때문에 고객유치를 위해 여러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엔진오일이나 필터 교체등 자주 이벤트 시행 중입니다.
그리고 회원가입 후 공임나라를 이용하면 포인트를 받는데 포인트로 엔진오일이나 여러 가지 물품 구입도 가능하니 회원가입 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